글번호
76142

2022학년도 2학기 학기말 강의향상설문 실시 안내

작성자
정미령
작성일
2022.12.02.
수정일
2022.12.02.
조회수
90

. 강의향상설문 실시 방법

   . 실시 교과목 : P/NP 성적부여 교과목을 제외한 모든 교과목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현장실습, 글로벌현장실습, 실습학기 등 제외)

     e-MU과정, P-TECH 과정은 해당 학과 및 부서에서 별도 시행 예정 

   기간 : 2022. 12. 12.() ~ 2022. 12. 22.()

             (2022-2학기 보강시작일부터 성적공시 마감 전일까지 시행)

   . 실시대상 : 교과목 수강학생

   . 방법 : 학교홈페이지 웹종합정보시스템 수업 성적표조회 강의향상설문

    웹종합정보시스템(http://icims.inhatc.ac.kr/intra/)에 접속하여 수강과목별 설문 항목 체크하여 저장

 

2. 강의향상설문평가 내용

No

   

1

교수는 본 수업의 목표를 명확히 제시 하였다.

2

수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수업이 계획대로 진행되었다.

3

교수는 수업목표의 달성을 위하여 적절한 내용으로 강의하였다.

4

수업환경(강의실, 기자재, 수업재료 등)은 적절하였으며, 강의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

5

교재 및 강의 자료는 적절하였다.

6

교수는 학생들의 이해정도를 파악해 수업에 반영하여 진행하였다.

7

강의방법(표현과 설명 및 질의응답 등)은 적절하였다.

8

교수는 수업관리(수업시간 엄수, 출석관리, 과제 피드백 등)를 철저히 하였다.

9

수업평가는 평가계획서에 따라 공정하게 시행되고 관리되었다.

10

평가항목 및 과제 등은 수업목표를 잘 반영하였다.

11

나는 이 강의를 통해 수업목표를 달성하였으며, 수업과 관련된 지식과 관심이 향상되었다.

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