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 강의향상설문 실시 방법
가. 실시 교과목 : P/NP 성적부여 교과목을 제외한 모든 교과목
(현장실습, 글로벌현장실습, 실습학기 등 제외)
※ e-MU과정, P-TECH 과정은 해당 학과 및 부서에서 별도 시행 예정
나. 기간 : 2022. 12. 12.(월) ~ 2022. 12. 22.(목)
(2022-2학기 보강시작일부터 성적공시 마감 전일까지 시행)
다. 실시대상 : 교과목 수강학생
라. 방법 : 학교홈페이지 → 웹종합정보시스템 → 수업 → 성적표조회 → 강의향상설문
※ 웹종합정보시스템(http://icims.inhatc.ac.kr/intra/)에 접속하여 수강과목별 설문 항목 체크하여 저장
2. 강의향상설문평가 내용
No |
항 목 |
1 |
교수는 본 수업의 목표를 명확히 제시 하였다. |
2 |
수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수업이 계획대로 진행되었다. |
3 |
교수는 수업목표의 달성을 위하여 적절한 내용으로 강의하였다. |
4 |
수업환경(강의실, 기자재, 수업재료 등)은 적절하였으며, 강의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. |
5 |
교재 및 강의 자료는 적절하였다. |
6 |
교수는 학생들의 이해정도를 파악해 수업에 반영하여 진행하였다. |
7 |
강의방법(표현과 설명 및 질의응답 등)은 적절하였다. |
8 |
교수는 수업관리(수업시간 엄수, 출석관리, 과제 피드백 등)를 철저히 하였다. |
9 |
수업평가는 평가계획서에 따라 공정하게 시행되고 관리되었다. |
10 |
평가항목 및 과제 등은 수업목표를 잘 반영하였다. |
11 |
나는 이 강의를 통해 수업목표를 달성하였으며, 수업과 관련된 지식과 관심이 향상되었다. |